Home Home > Mrs First Beauty Gallery >

Featured Article

프로비아스포사
프로비아스포사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프로필 촬영
2015 미시즈퍼스트 뷰티월드 드레스 프로필 촬영은 물론 전야제의 아름다움을 전한 드레스 프로비아스포사
3월 첫째주 후보자들에게 있어 공식일정으로는 처음이였던 프로필 촬영이였으며, 다들 오랜만에 입어보는 드레스에 이제 막 결혼하는 신부처럼 설레여했다
프로비아스포사는 수입드레스와 자체제작을 통한 아름다운 드레스를 보유하고있다.대표 장영주는 전직포토그래퍼로 활동했으며 스튜디오 마루앤프로비아를 동시 운영하고있다.
프로비아스포사는 이미 많은 유명연예인들의 시상식 및 웨딩 드레스로 알려져 있으며,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에게는 우아하고 기품있는 드레스로 손꼽히고있다.
드레스에 이어 근사한 프로필 촬영까지 한번에 힘써주신 프로비아스포사. 우아하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미시즈들은 그아름다움을 사진으로 담기위해 촬영날도 대회날도 몹시 바빴다.
대회당일까지 무대 뒤에서 보여준 프로다운 모습의 프로비아스포사, 장영주 그녀의 그 열정은 이미 드라마, TV, 잡지, CF, 박람회등 다방면에서의 활동으로 드레스의 새로운 개척활로를 열어가고있다.
설레임 피부과 홍보촬영
2015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의 후원사 설레임 피부과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화장품을 들고 설레임 피부과가 스튜디오를 찾아왔다. 미시즈와 함께 제품 홍보 촬영을 마쳤으며, 소정의 협찬품을 미시즈들에게 전달.
촬영하느라 힘든 미시즈들과 스탭을 위해 아침에 직접 갈은 과일 녹즙과 마이보틀 들고와 응원해준 설레임 피부과. 미시즈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았다는 후문.
김미숙웨딩드레스쇼
2015미시즈퍼스트 뷰티월드 대회 전야제에서 웨딩드레스 쇼를 선보이다.
이번 대회및 닝보에서 펼쳐진 웨딩박람회를 위해 김미숙웨딩에서 드레스쇼를 선보였다. 아름다운 후보자들의 장기자랑 이후 펼쳐진 드레스 쇼는 취재진을 비롯한 관람객들이 무대 바로 앞까지 달려들게하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중국에서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드레스쇼를 맞춘 김미숙 원장은 닝보에서의 아름다운 미시즈들의 드레스워킹에 상당히 흡족해하셨다.
2015 미시즈퍼스트 모바일 앱투표
이번 2015 미시즈퍼스트 뷰티월드 를 위해 모바일 투표의 전문기업 엠투엠, 아이인조이TV 가 나섰다.
한중 합작 문화행사인 만큼 이번 대회에서는 모바일 앱을 이용해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모바일 투표를 실시하였다.
후보자들의 사진과 간략한 중국어 및 한국어로된 자기소개를 함께 넣어 후보자들의 정보도 함께 볼수있어 투표하는데 무리없이 진행되었다.
이미 수차례 앱을 통한 인기투표를 함께한 엠투엠 그리고 아이인조이TV는 올해도 네트즌상의 영광을 후보자 에게 전달했으며 이날 네트즌상은 8번 백현경미시즈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