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퍼스트 파운데이션 세계적인 남자대회 맨오브더어쓰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0-10-20

퍼스트 파운데이션 야심작, 세계 남자대회 '맨오브더어쓰' 개최

오는 10월 25일 1차 트라이얼 예심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0/10/20 [09:00]

퍼스트 파운데이션 야심작, 세계 남자대회 '맨오브더어쓰' 개최

오는 10월 25일 1차 트라이얼 예심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0/10/20 [09:00]

    ▲ 2020 맨오브더어쓰 공식모집 배너    (사진제공=퍼스트파운데이션)

     
    아시아 최대 패젼트 프로모터 퍼스트 파운데이션의 야심작 '맨오브더어쓰(Man of the Earth)'가 개최 진용을 공개하고 대장정에 돌입했다.
     
    '맨오브더어쓰 코리아'는 만18세에서 만35세까지 국내에 거주하는 남자들이 출전 가능한 대회로 기혼 유무에 상관없이 출전이 가능한 세계대회 한국대표 선발전이다. 당초 12월 필리핀 마닐라에서 72개국이 참여하는 세계대회가 기획되었으나 팬데믹으로 내년 4월 세계 대회가 기획 운영중에 있으며, 이번 한국대표 위너가 출전하는 형식으로 토너먼트를 치른다.
     
    모델 대회와 머슬 대회를 융합하는 형식의 대회로써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을 감안해 참가비, 교육비, 합숙비 등의 납부 절차를 생략하고 참가가 가능하다.
     
    모집은 퍼스트 파운데이션 공식 홈페이지 맨오브더어쓰 카테고리에서 접수 가능하다. 오는 10월 25일 1차 트라이얼을 통과한 최종 한국대표 선발전을 용평 블리스힐에서 준비중이며, 2박 3일간의 합숙 형식으로 대회를 치를 예정이다. 1위 위너에게는 필리핀 마닐라 세계 대회 출전 경비 일체를 제공하며, 용평리조트 광고 진선대사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7위 까지의 메인스트림 시상과 각종 부상 및 상금이 수여되는 협찬사 시상등으로 나누어져 있다.
     
    2020년 올해 대회는 주관에는 지오이엔티 주관에 프로젝트온에어, 나레스트엔터가 가담하고 지역 사전 트라이얼 및 교육 협조에는 세이트제이콥스, F2MG뷰엔, 금강일보 등이 합류하여 지역 후보자들을 사전 교육하기도 한다.
     
    한편 대회 판권사 퍼스트 파운데이션(의장 김요셉)은 맨오브더어쓰 코리아를 한국의 간판 남자 대회로 육성한다는 취지 아래 다양한 프로모션과 어워즈쉽을 도입하여 차별화된 대회 입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아울러 올해는 '프로젝트 온에어'와 자매결연한 대한민국 청소년 드림 프로젝트 후원과 한국대회 주요 협찬사들과 공동으로 퍼스트 채리티펀드를 통한 자선 행사 및 각종 구호 활동을 기획중에 있기도 하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다운로드수 0